섹시한 여성들이 속옷만 입고 등장하는 심폐소생술 동영상이 소셜 웹사이트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캡춰화면 : supersexycrp.com

1분가량의 길이로 제작된 이 영상은 Super Sexy CPR이라는 이름으로 You tube 및 vimeo와 같은 동영상 공유 사이트와 facebook 및 tweeter에서 2만건 이상 인용 되고 있습니다. CPR에 이어 지난 6월 1일에는 이물질로 인한 기도 폐쇄에 필요한 하임리히법(Heimlich maneuver)을 다룬 Super Sexy Abdominal Thrusts란 이름의 동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이 영상 역시 인기 몰이 중이네요.


Supersexycpr.com에서 배포한 이 영상물은 일반인들이 CPR과 Heimlich maneuver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홈페이지에는 'Now that we’ve got you interested in learning CPR and the abdominal thrust, go get properly certified by taking a class through one of the many certifying authorities in your local area. (우리가 CPR과 기도폐쇄 응급처치에 대해 관심을 갖도록 했으니, 이제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제대로 된 교육을 받으세요.)'라는 짧은 문구 이외에는 별다른 내용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영상물 눈여겨 보니 끝자락에 보면 캐나다 란제리 회사인 Fortnight에서 제작 후원한 것으로 나옵니다. 속옷 회사에서 공익성 있는 캠페인을 한다고 해야 할지, 심각한 응급구조술을 회사 홍보를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한다고 비난해야할지는 개인의 자유지만 우선 영상은 보고 이야기해야할 듯 합니다.누가 뭐라고 하든지 간에 확실한 것은 응급구조 영상물로는 이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은 높이 사야하지 않을까요?

thewebinfo.com을 통해 조사해본 결과 Supersexycpr.com는 지난 5월 중반에 개장한 후 일일 접속 최고 기록(PV)은 400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심폐소생술을 가르켜주고 있지는 않은데요, 제대로된 CPR 동영상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uper sexy CPR의 오류를 발견하셨나요?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