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기념 사은행사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 증정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이 글로벌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부츠 IFC몰점에 입점했다. 입점기념으로 오픈 당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를 증정한다.

부츠 IFC몰점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비롯한 ▲오스모클린 ▲하이드라 시스템 ▲에스테화이트 ▲인텐시브 라인 등 20여 개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테덤은 바이오더마로 잘 알려진 나오스그룹의 프리미엄 프렌치 에스테틱 브랜드로 올해 3월 국내 런칭했다. 

에스테덤 전 제품에 함유된 특허 기술 ‘셀룰러 워터(Cellular water®)’는 생체수를 가장 유사하게 구현한 성분이다.  스킨케어 단계마다 흡수 시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 끌어올려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스테덤은 공식 온라인몰(www.esthederm.co.kr)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강남・대구・센텀시티・고양・광주점과 대구백화점 본점, 부츠 명동・고양・하남・코엑스・IFC몰점과 SSG 온라인몰 및 대백몰, 롯데닷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