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2 수 16:15
상단여백
HOME News 뷰티·라이프
화장품업계, 크리스마스·연말 한정판 출시 '눈길'한 해 베스트 셀러 및 한정판 구성으로 가족 및 연인, 지인 선물 고민 해결

크리스마스 및 연말은 가족이나 연인 혹은 지인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느라 고민이 많은 시기다. 화장품 업계는 이 시기에 맞춰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유사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바디선물세트'

웰니스기업인 유사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바디 선물세트'를 12월 한정 출시했다.

유사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바디 선물세트는 겨울철 피부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자이징 샤워 젤’과 ‘퍼밍 바디 너리셔’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에너자이징 샤워 젤’은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 등을 함유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우며, ‘퍼밍 바디 너리셔’는 허브, 녹차, 엘더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은 물론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부모님에게는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과 비타민C 제품으로 구성된 ‘항산화 선물세트’, 성장기 자녀 또는 조카에게는 어린이 영양제와 유산균 제품으로 구성된 ‘어린이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아토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브랜드 출시 17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 

‘MLE 크림’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48시간 피부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며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입체카드 형식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구성했다.

영유아층에 인기가 많은 캐릭터 ‘콩순이’의 일러스트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제품 내 콩순이 스티커를 내장해 아이들이 제품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일러스트 작가 ‘문션’과 다양한 육아 이야기를 주제로 아토팜 페이스북에 육아 에세이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육아를 통해 벌어지는 경험담과 실수, 감동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정감있는 일러스트와 재밌는 메시지를 담아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육아 에세이 캠페인은 3월까지 진행된다. 

뷰디아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는 키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우시우(SIUSIU)와 함께 특별한 협력한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트리와 산타 모자를 쓴 여우, 백조 일러스트가 더해진 ‘뷰디아니x시우시우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다.  

뷰디아니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는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아이들의 마음의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뷰디아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스크 원단인 디어파인(DIAFINE)을 사용했다. '극세사+해조원사+극세사' 3중 구조로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무해 테스트인 '외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았다.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은‘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영국 패션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Jonathan Saunders)’와의 협업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부터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된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지난해 겨울 완판을 기록한‘오렌지 비터스 코롱’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리미티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로 선보인다. 잘 익은 스윗 오렌지의 새콤달콤한 과즙의 향기가 퍼지다가 샌달우드, 앰버 향으로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조 말론 런던 '코롱 컬렉션'

‘코롱 컬렉션’은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와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를 비롯해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잉글리쉬 오크 앤 레드커런트 등 베스트 향 5가지로 구성됐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다. 

‘코롱 인텐스 컬렉션’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향으로 알려진 오드 앤 베르가못와 머르 앤 통카를 비롯해 튜버로즈 안젤리카, 벨벳로즈 앤 오드,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로 구성됐다. 중성적인 매력과 적당한 무게감으로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글램글로우는 홀리데이 컬렉션 '빅 휠 오브 섹시'와 '기프트 섹시' 를 12월 한정 출시했다.  

'빅 휠 오브 섹시(The Big Wheel of Sexy)'는 글램글로우의 베스트셀러인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4종(유쓰머드, 그래비티머드, 슈퍼머드, 써스티머드)과 모이스처라이저 3종(드림듀오, 글로우스타터, 볼케스믹) 및‘플럼프레이져스 매트 립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특히 소량으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글램글로우 전용 브러쉬도 함께 내장돼 있다. 

글램글로우 '기프트 섹시 슈퍼머드 세트'

'기프트 섹시 슈퍼머드 세트(Gift Sexy)'는 10분 모공마스크로 유명한‘슈퍼머드’ 정품에 광채 마스크 ‘유쓰머드’, 수분 충천 마스크 ‘써스티머드’, 그리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래비티머드’ 디럭스 튜브 키트로 구성됐다. 

글램글로우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WEST)에서 한정 판매되며,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글램글로우 백화점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연말을 기념해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를 출시했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의 ‘틴트 트리오 세트’, 고고틴트 정품과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세트로 12월 한 달 간 국내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틴트 트리오 세트는 차차틴트, 포지틴트, 고고틴트 3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고고틴트 세트는 고고틴트 정품과 미니사이즈로 구성됐으며 형광 체리빛 고고틴트를 정품 가격에 미니사이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위)베네피트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아래) 스웨거 '어워드 박스'

남성전문화장품브랜드 스웨거(SWAGGER)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된 어워드 박스를 출시했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스웨거 어워드 박스는 남자들을 위한 핵심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스웨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헤어 스터너 왁스 매트 앤 하드와 크리미 앤 소프트 2종,  차량 안, 운동 후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간편하게 체취 관리를 할 수 있는 ▲남성 향수 바디스프레이 - 스나이퍼 오리지널, 룰 브레이커 2종, 그리고 산뜻하고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주는 ▲남성 클렌징 폼 페이스 파이터, 겨울철 남성들의 건조한 피부를 지켜주는 ▲수분크림 페이스 차저 등 남자들의 그루밍을 책임질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이혜선  lhs@docdocdoc.co.kr

<저작권자 © 예스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