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소닉 모션·이온 클렌징 기술 등으로 저자극 클렌징 가능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저자극 클렌징 디바이스 ‘리파 클리어(ReFa CLEAR)’를 출시했다.

리파 클리어는 배우 이영애 롤러로 유명한 '리파'에서 출시한 저자극 모공 클렌징 디바이스다. 

피부결과 얼굴 굴곡에 따라 미세하게 움직이는 ‘3D 소닉 모션’과 모공 속 노폐물을 밀어서 배출하는 ‘이온 클렌징 기술’ ,  일본의 붓 가공 전통기술을 구사한 ‘쿠마노후데 모(毛)’의 세 가지 요소가 결합돼 최소한의 자극으로 모공 속까지 클렌징할 수 있는 도구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D 소닉 모션 기능은 음파 진동으로 피부의 미세한 틈이나 모공 속 더러움을 씻어낸다. 가로와 세로 진동이 동시에 적용된 3D 소닉 모션은 클렌징 모를 눕히지 않아 모공 속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리파 클리어에 적용된 ‘이온 클렌징 기술’은 같은 전하가 서로 반발하는 힘을 이용해 노폐물을 체내에서 분리하고 밀어서 배출하기 때문에 피부 마찰 손상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리파 클리어는 사용 목적에 따라 부드럽게 세안 가능한 소프트 모드, 클렌징 후 꼼꼼한 세안이 가능한 클린모드, 모공 속 노폐물이 신경쓰일 때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딥모드 등으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