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형물은 선택 조건은 크기가 우선 아냐…신체조건에 맞게 비교‧선택해야

여성에 따라 빈약한 가슴은 몸매 콤플렉스로 작용할 수 있다. 특히 빈약한 가슴을 가지고 있으면 요즘처럼 한여름 밋밋한 옷맵시에 자신감은 떨어지고, 위축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얇은 옷을 많이 입어 가슴이 도드라질 수 있는 여름철은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시즌이기도 하다.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삽입해 확대하고 전체적인 모양과 촉감라인에 변화를 주는 성형수술이다. 단순한 확대가 아니라 촉감이나 모양탄력움직임을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체형에 따른 맞춤 수술이 필요한 이유다. 이때 보형물의 종류와 촉감크기 등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진다. 보형물 선택이 중요하다.

최근 가슴성형이 대중화되면서 프리미엄 보형물인 모티바를 이용한 가슴확대수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다양한 보형물 가운데 모티바는 중력과 움직임에 따라 균형 잡힌 라인으로 원래 가슴처럼 자연스러워 보인다. 생체 적합성이 우수하고 균일한 표면으로 피막 생성을 최소화해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일반 보형물보다 낮다

가슴성형에서 보형물을 선택할 때는 사이즈 큰 보형물만 무조건 고집할 것이 아니라, 개인 흉곽 모양과 크기신체조건을 동시에 고려해 다양한 보형물을 비교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문의들은 강조한다.

WJ원진성형외과 이선구 원장(사진)은 여성 가슴의 크기는 개인 노력으로 개선하기 어려운 만큼 가슴 크기나 모양 등으로 콤플렉스가 있으면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술의 도움을 받는 방법도 있다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가슴성형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술가격만을 비교해 병원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적합한 가슴성형을 제시하고, 수술 후 관리까지 책임질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에게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