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에 2,000만개에 육박하는 블로그가 개설되어 있다고 합니다. 게중에 전업 블로거, 파워블로거, 전문 블로거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코리아헬스로그도 많은 블로그 중에 하나입니다. 블로그가 비즈니스 모델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중이기도 합니다. 특히 전문가들이 세상에 바로 자신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는 아주 좋은 도구가 블로그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것도 좋은 목적을 가지고 세상을 더 이롭게 만드는 방향으로 사용되는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공중보건의 증진, 더 나은 건강이라는 큰 목적을 가지고 조금씩 나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블로그와 블로거의 힘이 커져가고 블로깅이 단순한 취미활동을 넘어 미디어, 직업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오늘날 블로그와 관련된 긍정적인 내용이 그들만의 이야기로 끝나느 것이 아니라 세상에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변화에 동참하도록 유도하는 행사가 벌어집니다. 

바로 한국 언론재단 주최로 10일에 열리는 블로그 컨퍼런스 '우리는 미디어다' 행사가 그것입니다. 이 행사는 블로거들이 함께 모여 미디어로서 블로그의 영향력을 확인하고 미래 비전을 설계해 보는 행사입니다.  코리아헬스로그가 지난 3년간 보여준 다양한 도전과 긍정적인 결과를 높게 평가받아 헬스로그/닥블에 참여해주시는 여러 선생님들을 대표해 기조연설을 하게 되었습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행사 안내
○ 일시 : 2009. 11. 10(화) 10:00 ~ 18:00
○ 장소 :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 및 매화홀 
○ 주최 : 한국언론재단
○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 협력 : 한국블로그산업협회 및 소속 회원사 

■■ 참가방법
컨퍼런스 참가는 사전등록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전등록하신 분들께는 맛있는 점심식사와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 참가 접수 기간 : 2009년 10월 21일 (수) ~ 11월 6일 (금)
○ 참가 접수 방법 : 전화, 이메일 신청 또는 공식 블로그 접속 후 댓글 등록

- 전화 : 한국언론재단 미디어진흥팀 02)2001-7754, 7758 
- 이메일 : mpt@kpf.or.kr
- 2009 블로그 컨퍼런스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kpfblog

■■ 컨퍼런스 일정 및 발표자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