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1.21 목 11:02
상단여백
HOME PR
아프리카 어린이 기생충약 지원 도서 이벤트













INIP2P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브라우저 IE, Firefox 권장)
대통령과 기생충!
단언컨대, 이 의사 양반보다 더 웃기고 드라마틱하며 창의적인데다 스릴까지 넘치게 이 각별한 무척추동물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 지구상에는 없다. 딴지일보에 '건강 동화'라는 듣도 보도 못한 분야를 창안해, 탐정이 되어 풀어가는 그 해학적 내러티브는 가히 천재적이다. 이 책으로 '기생충탐정소설'이라는 기상천외하며 교훈적이기까지 한 장르가 개척되어, 또 이 책으로 그 장르적 완성도가 바로 정점에 도달했다고 해도 누가 뭐랄 사람 있으랴. 그 이외 이런 이야기를 이런 방식으로 이렇게까지 재미있게 전개해낼 수 있는 자 아무도 없음이니. 2백여 년 전 파블로 선생의 곤충기 이후, 최고의 '엽기생물문학'이 되겠다. -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
알리딘 별 평점

 
 
아무리 기다려도 알라딘에서는 품절이 풀릴 것 같지 않았고, 이러다가 절판이라도 될까 봐 서둘러 수소문, 기어이 책을 구했다.  책 속에서 마태수가 보여주는 언행들은 조금씩 조금씩 웃게 만들다가 끝내 폭소를 자아낸다.
- 마노아

처음엔 추리소설인줄 알았다.  이 책은 저자의 불타는(?)애국심과 기생충 전문가 다운 식견이 녹아있으면서, 21세기에 가장 인기있는 인간형으로 '유머가 풍부한 인간형'의 실체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재미있는 책이다.
- 세실

책을 읽는 내내 이 책 표지에 왜 '엽기의학탐정소설'이라고 써졌는지 실감을 해야 했다. 지저분하고 끔찍한 기생충과 그 기생충이 서식하는 모습에 대한 생생한 묘사와... 한편으로는 책장이 정말 잘 나갈 정도로 재미있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계속 어, 끔찍해! 혹은 어, 무서워! 혹시 나도... 기생충약을 사야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두려움과 불안감에 시달렸다.
- 클리오

한마디로 너무 웃기고 유익한 책!! 말이필요없습니다.. 일단 한번 읽어보시라니깐요~! 무거운 책을 읽고나서 머리식힐만한 책을 찾고계신분이나 그냥 막 웃고싶으신분이나 잼있는 책을 찾고계신분께 강추합니다!!!
- 갈색빵

엽기적이란 말이 맞다. 신랑은 내가 "여보 정말 일까?" 하면 그러면서 왜 읽냐고 난리다. 하지만 그래도 잘 넘어가는걸..재미있게는 읽었다 지루하지 않고 웃어가면서.
- 울보

이 책을 펼쳐 든 순간부터 덮을 때까지 시종일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웃어야 했다. 나도 모르게 터져 나오는 웃음, 씨익 동의하는 웃음, 피식 비웃는 웃음까지 갖가지 웃음을 느끼면서 읽었다.
- 꼬마요정

기생충을 박멸하여 세계 평화를 지킨다는 기생충 탐정 마태수의 좌충우돌 수사기인데.. 그 기발함에 그 독특함에.. 빠져들다 도끼자루가 썩어버렸다 ㅋㅋ
- 협객

재밌는 코미디영화 한 편을 보고나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듯 축하게 습기찬 내면을 한낮의 쨍쨍한 볕으로 말릴 필요가 있다면 권하고 싶은 책이다.
- 털짱

이 책은 건강 코너에 놓일 책이 아닌 것이다. 저자 약력을 살펴보노라면, 분명히 의과대학 출신인데다가 한때는 직접 환자 진료를 하기도 하였고, 현재는 의과대학 교수로 있으니, 이 책, 흐음, 건강 도우미가 될 만한 책이겠군, 생각할 수 있겠으나, 아무래도 그건 오산일 듯싶다.
- chaire

결재방법

1. 상단에 있는 이니시스 안전결제 클릭! (잘 작동안되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 안내문을 따라 진행합니다. (팝업창 차단 해지 필요)

3. 배송지 정보 등도 이니시스 결제창에서 진행합니다.
    결제만 되고 배송 정보 입력 안될까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4. 결제된 금액은 배송된 이후에 저희에게 전달됩니다.

5. 대통령과 기생충은 절판도서로 이번 한정판 이외에 구입할 방법은 없습니다.

6. 기생충 도서를 구입하시고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기생충 약을 보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

7. 기생충 약 구입후 아프리카 전달은 기생충 학자인 @byontae님이 아프리카로 직접 가서 하실 예정입니다.

8. 추후 아프리카에서 @byontae님이 인증샷을 찍어 보내실 겁니다. (아프리카에서 1년 체류예정 http://www.koreahealthlog.com/1183, http://www.koreahealthlog.com/1432)

헬스로그  Koreahealthlog@gmail.com

<저작권자 © 예스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헬스로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