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설득의 기술을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저자인 로버트 치알디니 박사가 비즈니스에서 적용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자신이 설립한 IAW(Influence At Work)를 통해 디자인한 세계 최고의 설득 프로그램 POP_설득의 심리학 워크샵을 국내에서도 소개합니다.

로버트 치알디니 박사로부터 직접 특별 훈련을 받은 20여명의 트레이너만이 현재 전 세계에서 POP_설득의 심리학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 최초이자 유일한 POP 트레이너(CMCT: Cialdini Method Certified Trainer)인 더랩에이치(THE LAB h) 김호 대표가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기업 내부 워크샵으로 활용되는 본 워크샵을 접하기 힘든 분들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마치신 분들은 미국 IAW에서 직접 수여하는 워크샵 수료증을 받게 됩니다.



ⓒInfluence At Work & THE LAB h®
 
본 워크샵은 최대한의 교육 효과를 위해 15명으로 참여 인원을 제한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먼저 신청료를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고, 이메일 (hoh.kim@yespopworkshop.com)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15명 정원 이후에 입금된 신청료는 즉시 반납해드립니다.)
외환은행 630-005669-471
예금주 : (주)김호더래버러토리


9월 2일(목) - 3일(금) 워크샵 비용










트랙(tracks)가격(부가세 포함)적용 기준
Regular registration1,750,000원워크샵 시작일 기준 4주 전 까지,

* 교육비는 워크샵 시작 전에 입금 완료되어야 합니다.
* 15명의 정원 마감 이후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므로 참석을 취소 또는 연기하실 경우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 2주 이내 : 30만원(부가세 별도)
- 1주 이내 : 50만원(부가세 별도)
- 3일 이내 : 1백만원(부가세 별도)
- 24시간 이내 : 전액 청구
- 타인 대체 참석 가능


▶▶ 자세히보기(PDF파일)

ⓒInfluence At Work & THE LAB h®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