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수술실에서 사진 찍어보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실제 육안과 색상이 다르게 나와 속 상한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경험이 쌓이면 무영등과 플래쉬를 잘 조화 시켜서 실제 색감을 찾을 수도 있고 후 보정으로도 어느 정도 조정이 가능하기는 하죠. 하지만 누군가를 시켜 찍은 사진인 경우에는 수술 중에 확인도 불가능해서 낭패 보는 경우가 누구에게든 생기죠.

이런 문제가 조금 해결 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LED로 만든 링라이트 Kreis 90이라는 제품은 지속광으로 동조 형태의 플래쉬에 비해 실수할 가능성이 적다고 합니다. 플래쉬가 '팍'터지면서 현실감 없는 또는 이상한 색감의 사진이 찍힐 가능성을 줄여줄 것 같은데 문제는 지속광이니 광량이 얼마나 되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블로그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업체에 협조를 받아 해당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총 3대를 사용기를 남겨 주실 의사/치과 의사 블로거 분들게 제공합니다. 단, 블로그를 통해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고 해당 글을 헬스로그에서 재 발행하는 것에 동의하셔야합니다. 사용 후기는 느끼신 그대로 써주시고 혹시 수술장이나 진료실에서 필요한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만 해주시면 됩니다.

제품 소개는 제조사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링크 : http://www.kreis90.com/goods/view.php?seq=6&main=true&mainType=1

이벤트 응모해주실 분은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가장 잘 후기를 써주실 분 3분을 골라 (헬스로그 운영위원 추천) 해당 블로그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벤트: Kreis 90] 진료실에서 사용하는 링플래쉬를 드립니다

참가 자격 : 현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의사 또는 치과 의사 선생님
참가 조건 : 사용 후기를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남겨주세요.
참가 방법 : 댓글 신청 (블로그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신청 마감 : 2010년 10월 25일
심사 기준 : 실제 임상에서 사진을 많이 사용하시는 전공 선생님 우선, 전공의 우선, 운영위원 추천 참고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0년 10월 26일 현 페이지에 공지 및 해당 블로그 댓글로 알림
발표 후 수령 : 당첨자 발표 후 webmaster@healthlog.kr로 수령할 주소 및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제품 수령 날자 : 발표 후 1주일 이내 (예상)



당첨자 발표

http://www.perio.or.kr   Periodontis님 (치과)

http://www.sypark.net   박성용 님 (흉부외과)

http://drhuk.com            닥터훅 님 (신경과)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합니다.
사용하실 렌즈 구경 및 배송지 정보를 메일(editor@healthlog.kr)로 알려주시면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