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야경을 더욱 빛내주는 세 가지 쇼

은하수별은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땅 위에도 있다고 할 정도로 라스베이거스의 야경의 화려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는데, 특히 라스베이거스의 호텔들이 제공하는 무료 쇼(Show)들로 인해 밤의 화려함이 더욱 더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면 꼭 봐야할, 이것들을 보지 않고서는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는 대표적인 세 가지 무료쇼로는 벨라지오(Bellagio) 호텔의 분수쇼, 미라지(Mirage) 호텔의 화산쇼, 프레몽(Fremont) 스트리트의 전구쇼를 흔히들 말하는데, 오늘은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한 이 세 가지 쇼를 소개해드립니다.


1. 벨라지오(Bellagio) 호텔의 분수쇼


2. 미라지(Mirage) 호텔의 화산쇼

이곳에서 이루어지는 분수쇼는 무려 80 미터까지 엄청난 높이로 치솟아 오르는 데 그 화려함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게다가 배경 음악은 하나같이 왜 그리도 분위기 있고 멋진 것인지...
특히 라스베이거스의 메인 스트립(Strip, Las Vegas Boulevard)에서 벨라지오(Bellagio) 호텔을 바라보면서 보는 것과, 벨라지오(Bellagio) 호텔 입구에서 건너편 파리스(Paris) 호텔을 바라보면서 보는 것, 시저스 팰리스(Caesar Palace)호텔에서 작년에 완공된 라스베이거스 시티센터(City Center)를 바라보면서 보는 것, 이 3가지 방향에서 보는 것이 모두 각각 느낌이 다른데 동영상으로 감상해보겠습니다.


벨라지오(Bellagio) 호텔 야경 배경












파리스(Paris) 호텔 야경 배경









시티센터(City Center) 야경 배경











시티센터는 미국 최대 규모의 초대형 복합단지로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아리아 리조트 호텔,  비다라 호텔, 하몬 호텔 등이 입주해 있고 작년에 완공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티센터의 야경은 다른 화려한 조명의 호텔들에 비해 어두컴컴한 것이 기대했던 것보다 별로였습니다.


2. 미라지(Mirage) 호텔의 화산쇼


3. 프레몽(Fremont) 스트리트의 전구 쇼

제주 롯데호텔의 화산쇼가 라스베이거스 미라지(Mirage) 호텔의 화산(Volcano)쇼를 차용했다고 하죠?
미라지(Mirage) 호텔 입구에서 베네치안(Venetian) 호텔의 야경을 바라보면서 감상한 화산 쇼입니다.










3. 프레몽(Fremont) 스트리트의 전구 쇼



라스베이거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프레몽 스트리트는 메인 스트립(Strip, Las Vegas Boulevard)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라스베이거스 카지노의 발상지로서 비교적 오래된 호텔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이루어지는 전구쇼 (Fremont Street Experience)는 우리로 따지면 신촌 거리를 수백만 개 전구로 구성된 지붕으로 덮어서 거기에 영상화된 이미지를 수백 개의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장관을 연출하는 시스템인데 함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수백만 개의 전구로 이루어진 지붕 전광판은 LG에서 제작한 것이 라죠? ^^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