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용 마스크 전문기업 웰킵스, 구강케어 브랜드 ‘웰티스’ 론칭
웰티스(Wellteeth) 치약‧칫솔, 프리미엄 물티슈 출시
국내 보건용 마스크 전문기업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웰킵스가 구강케어 브랜드 ‘웰티스’(Wellteeth)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웰티스의 이번 구강 케어 제품 출시는 웰킵스가 기존 마스크 사업을 넘어 토탈 라이프케어 제품 제조‧유통기업으로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주목받고 있다. 웰티스는 구강케어라인 브랜드명으로 치약과 칫솔‧구강청결제 등 구강 케어와 연관된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웰티스 브레스케어치약은 입냄새를 유발하는 황화수소와 메틸메르캅탄 가스 2종 감소 임상으로 구취 케어 효능을 입증했다. 멘톨과 식물유래 오일 4종을 블렌딩한 특별한 향이 텁텁함 없이 청량하고 개운한 양치 시간을 선사한다.
구취케어뿐만 아니라 치석‧치태 제거, 충치와 잇몸질환 예방 효과가 있는 식약처 허가 의약 외품이다. 파라벤가 가습기살균성분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웰티스 빅헤드44는 칫솔이다. 빅헤드44는 일반칫솔의 2배 정도 크기인 44㎜ 헤드로 칫솔질 한 번에 4~5개의 치아를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다. 국내에 출시된 빅헤드 칫솔 가운데 큰 크기를 자랑한다.
동시에 국내 칫솔 가운데 가장 많은 71개 홀 칫솔이다. 촘촘하게 배열된 71개 홀에 배열된 자극 없는 부드러운 이중미세모는 치아 사이 플라그를 제거하고, 표면에 꼼꼼한 세정이 가능해 충치예방에 효과적이다.
웰티스 컴팩트칫솔(초극세모)은 0.15㎜ 초극세 항균 칫솔모가 특징이다. 작은 헤드로 입안 깊숙이 있는 어금니까지 꼼꼼하고 세밀하게 세정할 수 있다. 웰티스 칫솔 2종은 각각 10가지 색의 칫솔로 구성돼 있다.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온가족이 함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마쿠아 프리미엄 물티슈’도 이번에 출시됐다. 지난 해 시그니처 물티슈에 이어 출시된 프리미엄 물티슈는 60gsm 엠보싱 원단을 소재로 쓴다. 여기에 여린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제주 용암해수와 제주 벚꽃 추출물을 사용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파라벤 7종과 가습기살균성분인 CMIT‧MIT 등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여기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안심 레시피로 독일 더마테스트社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웰티스 브레스케어치약과 빅헤드44, 컴팩트칫솔(초극세모), 더마쿠아 프리미엄 물티슈는 쿠팡과 웰킵스 공식몰인 웰킵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웰킵스그룹 박종한 회장은 “100% 순수 기술로 개발한 보건용 마스크의 우수한 품질의 마스크로 시장에서 자리를 잡았고,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아온 웰킵스가 소비자 건강을 지키려는 마음을 담아 구강케어 브랜드 웰티스를 준비했다”며 “더 다양한 구강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편 구강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소비자 곁에 늘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