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가물 없는 안전한 유산균 제품에 소비자 주목…꾸준한 관심 끌어

셀로닉스에 따르면, ‘셀티아이 키즈’는 “화장실 시간이 편해졌다”, “몇 년째 셀티아이만 먹이고 있다”, “유당이 없어 안심된다”, “냉장 배송으로 신뢰할 수 있다” 등 네이버 리뷰 10월 기준 소비자 리뷰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실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후기와 함께 다수 소비자가 장기로 제품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예민한 장을 가진 아동이나 첨가물에 민감한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셀로닉스는 장내 미생물 환경이 연령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에 주목하고,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유산균 조합을 개발했다. 셀티아이 키즈는 합성 감미료와 착색료‧보존제를 배제했다. 반면 락토스 프리(유당 제거) 설계를 적용해 아이들이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셀티아이 키즈’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핵심 유산균 3종을 포함하고 있다. 대표 ‘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GG’(Lacticaseibacillus rhamnosus GG)는 1,200건 이상 연구와 200건이 넘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균주다.

여기에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Bifidobacterium lactis),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Lactobacillus acidophilus)를 중심으로 락티카제이바실러스 파라카제이(Lacticaseibacillus paracasei),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ifidobacterium longum)을 추가 조합해 장 건강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은 원료 단계부터 제조‧포장 과정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품질 관리 절차를 거친다. 또 락토프리 설계로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층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유산균 생존율을 높이고 제품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셀로닉스 관계자는 “셀티아이 키즈를 포함해 연령별 맞춤형 유산균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며 “베이비와 키즈‧스텝2‧주니어‧골드‧50플러스‧맘 제품군으로 구성된 셀로닉스의 유산균 시리즈는 앞으로도 과학 기반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