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1.19 화 17:40
상단여백
HOME News 뷰티·라이프
종근당건강, '벨라수 콘트라마크 크림' 홈쇼핑 런칭오는 28일 CJ오쇼핑 첫 선… 더마 코스메틱 시장 본격 진출
벨라수 콘트라마크 크림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화장품 브랜드 '벨라수'를 런칭하고 '더마코스메틱(Derma Cosmetic)'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벨라수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오는 28일 CJ오쇼핑에서 '벨라수 콘트라마크 크림' 한정 패키지 구성을 선보인다.

‘벨라수 콘트라마크 크림’은 임상을 통해 피부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다양한 성분들을 복합적으로 함유했다. 

주성분인 트리멜라존 복합물(Tri Mela-zone complex)은 식약처에서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톤 개선 특허원료인 플라톨화이트-C, 진주매추출물, 하귤추출물 등이 혼합돼 색소침착, 기미, 잡티 개선과 미백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흉터연고에 주로 쓰이는 케르세틴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케르세틴은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해 주름, 피부탄력, 피부자생력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화장품 브랜드 '벨라수'는 일반정제수 대신 히알루론산, 해양심층수, 아미노산, 피부의 재생을 돕는 EGF성분이 배합해 개발된 물을 기초로 만들었다. 양수와 유사한 성분의 물질로 구성됐다으며 최근 피부 재생용 기능성 원료로 특허출원했다. 

이혜선  lhs@docdocdoc.co.kr

<저작권자 © 예스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