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2 수 16:15
상단여백
HOME News 뷰티·라이프
우리 아이, 미키마우스와 함께 올바른 앉는 자세 배운다시디즈, 디즈니와 협업한 유아용 의자 '디즈니 아띠' 출시
'디즈니 아띠' 시리즈

만 18개월부터 만 5세 유아들이 올바르게 앉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의자가 출시됐다. 

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는 디즈니와 협업한 ‘디즈니 아띠’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즈니 아띠’는 18개월부터 만 5세까지 사용 가능한 유아용 의자 ‘아띠’에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푸우와 피글렛 등 디즈니 만화 속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새로운 움직임을 배워가는 성장기 유아들이 푹신한 소재의 캐릭터 의자를 짝꿍처럼 여기며 바르게 앉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즈니 아띠’는 캐릭터가 아이의 몸을 감싸 안아 주는 유선형 디자인과 포근한 쿠션감으로 안정적인 착석감을 제공한다. 의자 사이드를 가드로 사용해 의자에서 떨어져 다치는 것을 방지한다. 

유아의 빠른 성장에 맞춰 의자 높이를 낮은 단계, 높은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발 받침을 활용해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체 사이즈 조사 및 사용성 평가를 통해 성장기 유아의 신체에 최적화된 각도와 크기로 설계 됐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거한 품질 기준 또한 충족시켰다.

시디즈 관계자는 “디즈니 캐릭터가 주는 사랑스러움을 통해 아이와 함께 성장할 ‘인생 첫 의자’가 애착의 대상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제품 개발에 특별히 많은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이혜선  lhs@docdocdoc.co.kr

<저작권자 © 예스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