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만드는 일룸의 원칙, 학생 가구에 반영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18년 신학기를 앞두고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을 론칭한다.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만든 가구를 선보여 온 일룸은 그 원칙을 학생방 가구에도 고스란히 반영함으로써 아이들의 생활공간에서 아이들과 함께 자라는 믿을 수 있는 가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

일룸은 학생방 가구 시리즈로 ▲학습부터 놀이까지 아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고 유연하게 가구배치를 바꿔가며 생활할 수 있는 ‘로이 시리즈’, ▲소재나 마감 등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꼼꼼하게 제조한 ‘링키플러스 시리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세심하게 설계한 ‘이타카네오 시리즈’ 등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신규 TV CF도 공개된다. 부모의 시선으로 아이들을 바라보며 공부는 물론, 친구들과 어울리고, 취미생활을 즐기는 등 내 아이의 모든 생활 속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일룸 학생방 가구를 소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3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학생방 패키지 구매 시, 책상 조명과 매트리스 프로텍터를 선물로 증정하고, 학생방 모션베드 구매 시 다용도 스툴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가 자신의 공간을 사랑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는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