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오 기프트 세트 출시… 온라인 스토어 통해 35% 할인가 구매 가능

가수 이상민 발마사지기로 유명한 브레오를 판매하고 있는 텐마인즈(대표 장승웅)는 설 연휴를 맞아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브레오 기프트 세트 출시를 비롯해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레오 기프트 세트는 부모님과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품이 다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전 연령대에서 폭넓게 선호하는 제품 4종(눈 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 손 마사지기, 두피 마사지기)으로 세트를 구성하고 35% 특별 할인한다. 브레오 기프트 세트는 텐마인즈 브레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CJ몰, 롯데닷컴 등 제휴몰을 통해 발마사지기 브레오 아이슈즈(ishoes)를 제외한 전 마사지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브레오 마사지기를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하드케이스를 증정하며 연휴 때 활용할 수 있는 비누꽃 선물박스, 세뱃돈 봉투 세트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금, 토, 일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레오 마사지기를 두 개 이상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상당의 텐마인즈 기프트팩도 제공받는다. 텐마인즈 기프트팩은 주름 개선 패치 니들아쿠아, 아쿠아쿠 릴렉스팩, 미니마사지기 등으로 구성돼있으며 일부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목·어깨 마사지기 브레오 ‘넥2(Neck2)’를 구매하는 고객은 니들아쿠아 니들팩을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