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건강한 성을 위한 최고의 안내서/268쪽/다산출판사/17,000원

이 책 남성의 건강한 성을 위한 최고의 안내서는 가히 혁명적이다. 남성의 성적 만족과 건강을 위한 비밀이 책 안에 담겨 있다. 그동안 당혹감과 침묵의 장벽으로 가로막혔던 주제에 대해 누구보다 진솔하고 따뜻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성인이라면 이성애자와 동성애자연인부부를 막론하고 읽어볼 만한 책이다. 저자는 명쾌하고 이해하기 쉬운 용어를 사용해 남성의 성 건강과 관련된 거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다. 저자가 지닌 비뇨기과 전문의로서의 전문지식과 풍부한 임상경험이 책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

이 책은 전립선 비대와 전립선암성병스테로이드제비아그라, 남성 갱년기, 음경 확대수술 등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솔직한 내용을 담고 있다. 건강하고 왕성한 성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손쉬운 운동법과 사정 조절 능력을 키우는 비법 등을 포함하고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인 저자는 남녀 모두를 위한, 안전하고 합리적이며 실제적으로 조언하고 있다. “당신의 모든 스트레스를 침실 밖으로 몰아내고 섹스의 재미를 회복하라고 말한다.

저자 더들리 세스 대노프(Dudley Seth Danoff)

미국비뇨기과협회 대사이고, 미국외과학회 회원이다. 뉴욕 브루클린 태생으로 프린스턴 대학을 최우수 학생으로 졸업했다. 예일대학교의대를 우등생으로 졸업했고, 콜롬비아대학에서 비뇨기과 전문의 과정과 펠로우 과정을 수료했다.

의대 수련의 과정을 마친 후 25년 동안 UCLA의대 임상학회에서 지도교수로 재직했다. 현재는 로스앤젤레스 시더스 시나이 의료센터에서 비뇨기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다.

그는 명망 높은 시더스시나이 의료센터타워 비뇨기의료그룹의 설립자이자 대표다. 이 기관은 지난 30년간 남가주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뇨기과 전문 치료센터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