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톤/224쪽/모아북스/22,000원

자신의 몸이 분명히 정상이 아닌데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면 별다른 이상은 없으니 그저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잘 쉬라는 이야기를 흔히 듣는다. 병원에서도 원인을 모르는데 왜 몸은 늘 아픈 걸까?

우리 몸의 기능이 부실해지는 주요 원인 가운데 하나는 미네랄 불균형이다. 이는 고혈압과 동맥경화심장병당뇨 등의 발병률을 높인다. 한편 미네랄 불균형은 주로 잘못된 식습관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다.

우리 몸에 관여하는 미네랄은 수십 종이다. 미량이지만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 되는 물질이다. 칼슘이나 마그네슘 같은 몇몇 미네랄의 균형만 맞춰줘도 오랜 세월 끈질기게 괴롭혀온 근육통이나 당뇨 같은 질병에서 해방될 수 있다. 또 평소 먹는 밥상에 결핍되기 쉬운 미네랄 몇 가지만 보충해도 만성피로와 무기력감을 싹 가시게 할 수 있다.

우리 몸의 전체적인 안정은 다른 주요 영양소보다 몸 구석구석으로 흡수되는 미네랄이 좌우한다. 이런 미네랄의 역할에 대한 발견이 우리 몸의 건강을 이해하고 관리하는 데 결정적인 열쇠를 제공한 것이다.

칼륨이나 요오드 같은 무기질 영양소는 광물에서 추출한 천연 미네랄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광물은 탁월한 효능의 약성을 함유하고 있지만, 독성도 함유하고 있어서 광물 그대로는 약품을 생산할 수 없다. 광물의학 연구의 결정체가 퓨리톤이다. 퓨리톤은 광물에서 처음으로 독성을 제거하고 추출에 성공한 천연 미네랄이다.

퓨리톤은 몬모릴나이트와 벤토나이트일라이트 같은 점토광물을 나노 입자 크기로 잘게 분쇄, 원료 혼합과 액상화 공정을 거쳐 추출된 콜로이드 상태의 미량원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복합 물질이다.

퓨리톤은 액체 상태 미네랄로 체내 흡수율이 98%에 이른다. 혈액세포보다 입자가 작은 천연상태이다. 체내 흡수 및 소화력이 뛰어나서 의약품 외에도 식품과 화장품 등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이 책은 천연광물에서 추출한 새로운 물질 퓨리톤의 다양한 기능과 효능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저자 김광호

1996년 미국에 스탠톤대학교를 설립, 총장으로 재임하고 있다. 대체의학을 연구하면서 광물 의학에 눈을 돌렸다. 22년 이상 연구 끝에 광물의학의 집약체 퓨리톤 개발에 성공했다. 현재 미국과 한국에 카데시인코퍼레이션의 CEO를 역임중인 저자는 동종의약제품, 의학·기능식품, 기능성 화장품, 약침 등의 제품 개발로 제약 및 식품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