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을 통해서 본 성형 이야기/216쪽/아마존북스/15,000원

성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변신하고자 하는 욕구가 다양해졌다. 또 성형수술의 발달로 흉터와 부작용에 대한 부담감은 점점 적어지고 만족감과 효과는 좋아졌다. 그러나 막연한 걱정과 두려움, 잘못된 정보로 인해 결정을 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

이 책 연예인을 통해서 본 성형 이야기는 성형외과 전문의인 MS성형외과 김인규 원장이 미용 성형 현장에서 수많은 고객과 소통하면서 네이버 블로그 닥터(Doctor)로 살아가기에 연재했던 글을 모은 책이다.

첫인상을 결정하는 눈성형에 대한 이야기와 정보를 담고 있다. 다양한 쌍꺼풀 성형법과 눈성형을 짚어준다. 피부와 골격 등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어떤 성형 기법을 선택하고 어떻게 디자인해야 하는지를 상세히 설명해준다.

젊고 활기찬 인상을 만들어주는 동안성형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눈밑 처짐을 개선하고 애교살과 볼살을 도톰하게 살리는 동안성형의 핵심을 만날 수 있다. 얼굴윤곽성형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골격개선성형에 있어 생리적인 기능을 해치지 않으면서 미적인 완성도와 만족감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준다. 윤곽수술에서 주의해야 할 것들 역시 빠짐없이 체크해준다.

주름과 얼굴살 처짐 등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하는 성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피부결과 잡티 등의 피부 고민, 지방흡입과 이식, 가슴성형, 지방성형 등 몸매 고민을 해결하는 성형외과적 솔루션을 보여준다.

좋은 성형수술은 행복한 결과를 위한 하나의 수단일 뿐 필요충분조건은 아니다. 조화로운 아름다움, 자신만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는 아름다움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이다. 아름다움이 자연스러울 때 가장 우아하고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게 된다.

사람들은 자신이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느낄 때 자존감을 느끼게 된다. 자존감은 운명을 바꾸는 힘이다. 자신의 매력을 알게 되면서 생기는 자존감은 인생을 행복하게 만드는 비결이다. 자존감은 다른 사람보다 더 잘나고 아름다워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내가 나를 사랑하는 마음, 내가 나를 인정하는 마음이므로 어떤 조건이나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게 만든다. 성형은 그런 의미에서 필요하다.

이 책은 단순히 연예인처럼 아름다워지기성형비법을 알려주는 책이 아니다. 자신이 행복해지는 방법을 찾는 관점과 조언이 담겨 있다. 거기에 성형전문의가 주는 약간의 팁이 보태졌을 뿐이다.

저자는 성형에 대한 정보와 진솔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모든 성형수술의 허와 실, 전문의만 알 수 있는 성형의 핵심 등을 이야기해준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성형에 대한 궁금증과 두려움을 해소하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성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알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