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옆라인 볼륨으로 입체감 살아나…볼륨‧윤곽 살리는 필러 시술 효과

많은 여성들이 해가 갈수록 나이를 먹는다는 부담감과 하루가 다르게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로 고민한다. 나이 들어가는 얼굴로 고민하는 여성은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싶어한다. 이때 얼굴에 볼륨있는 S라인이 강조된다.

얼굴 볼륨 S라인은 이마에서 콧대, 턱으로 이어지는 얼굴 옆라인을 말한다. 얼굴 옆라인에 볼륨이 생기면 얼굴에 입체감이 더 살아난다. 얼굴이 더 작아 보이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볼륨 있는 얼굴 S라인을 위해서는 이마와 코턱 등 볼륨이 부족한 곳곳에 볼륨과 탄력을 충전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얼굴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더하는 대표 미용 시술에 필러가 첫 손가락에 꼽힌다. 필러를 통해 비수술적으로 얼굴에 볼륨 충전이 가능해 입체적인 얼굴로 변신할 수 있다.

필러 성분 가운데 히알루론산이 있다. 히알루론산은 인체에 무해하다. 시술 부위와 입자 크기에 따라 1~2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인체에 흡수되면서 안전한 성분이다. 시술 후 부작용이 생겨도 즉시 녹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부작용에 대한 위험 부담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광주 압구정제이엘의원 정진상 원장은 같은 히알루론산 필러라고 해도 필러 종류에 따라 특징이 달라 시술이 필요한 부위에 따라 적합한 필러 제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시술받는 것이 좋다섬세한 시술을 위해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상담받은 후 시술 받아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