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닉스, 런칭 기념 첫 TV 광고…모델 성동일 발탁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판매기업 ㈜셀로닉스가 배우 성동일을 모델로 '최종제품까지 산패 없는 오메가3 트리어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트리어드 오메가3 TV CF 
트리어드 오메가3 TV CF 

트리어드 광고는 셀티아이 50플러스 유산균에 이어 모델이 된 배우 성동일씨가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의 CEO가 되어 오메가3 최종 선택 기준을 확인하는 내용이다.

광고 속에서 성동일씨는 산패 없는 신선한 원료, 소화흡수가 잘 되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에 이어 최종제품까지 산패 없는 오메가3 트리어드 제품이라며 만족해 하는 모습을 하고 있다. 

트리어드 오메가3는 2022년 셀로닉스 기업부설연구소 캘리더스랩에서 독자 개발하여 국내 유일특허기술(2022년 3월 기준)로 보유하고 있는 산패 없는 캡슐 충전 림피드캡® 테크놀로지와 트로피칼 블리스터 패키지를 적용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패도 기준 및 규격에도 적합하다. 

트리어드 코어 제품 
트리어드 코어 제품 

셀로닉스 김한준 대표는 “트리어드는 원료, 제조 단계, 최종제품까지 산패를 제어하고 소비기한 끝까지 품질추적검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섭취하는 마지막 한 캡슐까지 산패 품질을 보장할 수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오메가3 최종제품 산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국내 최초 알티지 오메가3의 정통성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어드 오메가3 제품군으로는 트리어드 코어, 트리어드 DHA, 트리어드 그린 등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셀로닉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