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지는 주름에 걱정…리프팅 레이저 ‘에어젯2’로 개선 효과

나이를 한 살 더 먹을수록 주름은 깊어지고 턱선은 늘어진다. 현대의학의 도움을 받는 전문 시술을 고민하거나 홈케어로 강화하는 방법을 찾기도 한다. 최근 리프팅 관련 다양한 미용용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 선택 폭도 넓어졌다. 이미 노화 정도가 심하거나 홈케어로 관리하는 데 한계가 있으면 리프팅 시술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리프팅 레이저와 실리프팅안면거상이 대표 리프팅 시술로 손에 꼽힌다. 이 가운데 리프팅 레이저는 과거에 비해 다양한 레이저들이 출시됐다. 이전보다 개인 특성을 고려한 시술이 가능하다. 또 절개 없이 만족할 만한 효과를 거둘 수 있어 회복 기간을 따로 갖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나 시술한 사실을 드러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리프팅 레이저는 크게 초음파‧고주파를 이용한 레이저와 약물과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젯2’가 있다. 에어젯2는 시술하면서 통증이 적고, 다른 리프팅 시술과도 병행 가능해 최근 주목받고 있다.

에어젯2는 헤어라인 두피 쪽을 통해 고압축 공기압을 이용해 피부 진피층까지 약물을 빠르게 주입한다. 주입된 약물은 피부 속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상태를 회복시켜줄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피부 리프팅, 흉터재생 효과도 있다. 여기에 턱이나 목주름 등 시술이 다소 쉽지 않은 부위에도 적용 가능하다. 시술 시간이 짧은 데 비해 효과는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씨에스씨로렌의원 이지형 원장은 에어젯2로 얼굴 전체 라인을 탄탄하게 잡고, 실리프팅이나 고주파 또는 초음파 리프팅 레이저를 병행하면 더 갸름하고 탄력 있는 얼굴이 완성된다, 리프팅 레이저는 피부 두께지방량, 근육 처짐 등 개인 상태에 따라 적합한 레이저 종류와 시술 횟수 등이 서로 다른 만큼 리프팅 레이저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치료계획을 세우는 게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