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압‧100% 산소 공급 ‘아이벡스 라이트’…수술 후 빠른 회복 기대

이데아성형외과의원은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줄기세포성형 생착률 향상을 위해 고압산소챔버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데아성형외과의원이 이번에 도입한 기종은 고압산소챔버는 2기압에 100% 산소를 공급하는 아이벡스 라이트. 이데아성형외과는 이 고압산소챔버를 지방이식 줄기세포 가슴성형과 빠른 상처 회복, 피부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예정이다.

고압산소챔버는 줄기세포성형 생착률 증가에도 활용된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몸에 불필요한 지방을 추출, 추출된 지방 줄기세포를 정제한 지방세포와 일정 비율로 혼합해 생착률을 높이는 방식이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자연스러움을 높일 수 있는 수술 방법이다. 한편 지방 생착률에서 개인차를 보일 수 있다. 이때 고압산소치료를 적용하면 줄기세포 생착률을 증가시켜 시술받은 환자 만족도가 높아진다는 것이 병원 측 설명이다.

이데아성형외과의원 국광식 원장은 지방이식 수술은 이식된 지방세포가 안착하고 살아남는 것이 중요하다. 고압산소치료는 100% 고농도 산소 공급으로 혈액 순환을 돕는다“2기압에 100% 산소 공급이 가능한 정품 고압산소챔버를 활용한 고압산소요법은 이식된 줄기세포 생존율을 높이고, 증식을 촉진시켜 줄기세포 성형 수술 후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