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하지방층 늘어지면 윤곽도 변해…지방분해 ‘르핏주사’ 효과 기대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고 싶은 동안’(童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이유다.

르샤인의원 최원준 원장
르샤인의원 최원준 원장

한편 얼굴 윤곽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 골격 형태다. 여기에 살이 찌거나 자연스런 노화로 변하기도 한다. 나이가 들면서 주름이 생기고, 피하지방층이 늘어지면서 윤곽이 변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 시술 전 기본 윤곽을 잡아주는 것이 좋다. 이상적인 얼굴라인을 만들기 위한 방법 가운데 하나가 바로 지방분해주사. 특히 르핏주사는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은 지방분해주사다. 안전성과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많은 연구와 임상 결과를 기반한 솔루션이다.

르핏주사비수술적인 방법으로 고민 부위에 주입하면 과하게 축적된 지방세포 사멸을 유도하고, 체외로 배출해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체중 감량으로도 빠지지 않던 얼굴살을 개선하고,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 탄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또 혈관과 림프를 촉진시켜 원활한 순환을 도와주고, 노폐물을 배출한다. 얼굴 부피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볼살광대살과 고르지 못한 윤곽 라인, 이중턱 고민을 개선할 수 있다.

르핏주사 시술 시간은 개인차가 있으나 보통 20분 내외로 짧다. 특히 통증 정도가 심하지 않아 마취하지 않고 시술을 진행한다. 별도 회복 기간 없이 바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다.

르샤인의원 최원준 원장은 다만 개인에 따라 시술 주기와 유지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술 전 의료진과 1 1 면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