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레이저토닝과 달라…동양인에 많은 난치성 기미에 효과 탁월

남녀를 불문하고 나이가 들면 피부 고민이 많아지게 마련이다. 그 가운데서도 기미와 잡티 고민이 많다. 예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도 거뭇거뭇한 기미와 잡티가 있다면 전체적으로 칙칙해 보이고, 깨끗한 인상을 주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시술법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쏠린다. 여러 시술법 가운데 ‘디톡스 토닝’이 주목받는다. ‘디톡스 토닝’은 기존 레이저토닝과 다르게 진피 상‧하부와 표피층까지 골고루 에너지를 전달, 기미와 색소침착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 시술법이다.

르샤인의원 최원준 원장이 시술하고 있다.
르샤인의원 최원준 원장이 시술하고 있다.

특히 동양인에게 많은 깊고 짙은 난치성 기미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모공축소와 잔주름 개선, 탄력증진 등 부가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디톡스 토닝’은 단계별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피코슈어 토닝’은 강력한 에너지와 정확한 타겟 조사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닝기기다. 세계 유일 755㎚ 파장으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색소 질환 치료에 사용되는

‘피코슈어’는 수조 분의 1초에 강렬한 광열 충격을 만들어 색소를 타겟으로 적은 에너지를 이용해 주변 조직 손상을 최소화한다.

다양한 깊이의 기미‧잡티, 색소침착 같은 색소병변을 더 정확하고 섬세하게 치료할 수 있다. 환자 피부 상태에 따라 에너지 조절이 가능해 병변 색상‧크기에 따라 맞춤 치료가 가능하고, 안전성이 우수하다. 또 통증이 적고, 적은 시술 횟수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셀라 리프팅’은 대사순환을 개선하고, 근막을 리모델링해 근본 원인을 치료하는 장비다. 피부 탄력과 미백, 셀룰라이트, 튼살‧부종‧멍 제거에 효과가 있다. 얼굴만 받을 수 있는 일반 리프팅 장비와 다르게 바디 리프팅이 가능해 전체적인 바디라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핸드피스에 카트리지를 장착하는 방법이 아닌 모양이 다른 6가지 글라스 스톤으로 시술을 진행한다. 굴곡진 부위에 괄사마사지 같은 다양하고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 파셀라 리프팅은 디톡스토닝과 병행하면 피부 탄력 회복과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토닝패치 케어’는 미백효과와 수분공급 등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 마스크팩 트리트먼트다.

르샤인의원 최원준 원장은 “디톡스 토닝은 피코슈어토닝과 파셀라 리프팅을 통해 기미와 잡티와 같은 색소 문제를 개선하고 미백‧수분공급, 탄력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다”며 “개인마다 피부 상태가 다른 만큼 자신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시행할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갖춘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헬스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